불러오기 중...

공지사항

콜센터(1577-7590) 및 알림메시지 발송 장애 및 정상화 안내

  • 이름 경영정보팀
  • 등록일2021-04-12
  • 조회수872

○장애 발생 기간

 - 2021. 4. 13(월) 


○장애 발생 원인

 - 네트워크 장비 장애


○장애로 인한 영향

 - 콜센터(1577-7590) 연결 불가

 - 알림메시지 발송 장애

 - 홈페이지 접속 장애


서비스 장애로 인해 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공제회에서는 금번 장애발생의 근본 원인을 규명하고 바로잡기 위해 

관련 시스템을 조속히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