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기 중...

공지사항

공제업무 시스템 고도화 관련 업무 담당자 안내사항

  • 이름 회원금융1팀
  • 등록일2025-11-28
  • 조회수909

공제업무 담당자분들의 업무 협조에 항상 감사드리며, 공제회는 공제업무 담당자들의 업무 편의성 개선을 위해 금번에 한국지역정보개발원과 공동으로 공제업무 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새롭게 개선된 시스템으로 원클릭을 통한 일괄적인 공제업무 관리가 가능해져 담당자들의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공제업무 경감, 업무 편의성 증진, 공제회와 공제업무 담당자 상호 협력 증대의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시스템 개선 결과

기대 효과

     공제업무 일괄 처리 통한 공제업무 경감

     공제업무 담당자 업무 편의성 증진

     공제회와 공제업무 담당자 상호 협력 증대

     회원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업무 유관기관 대외협력 강화


   

향후에도 공제회는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더불어 공제업무 고도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금번 개선된 시스템에 대한 많은 관심과 활용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공제회는 회원님들의 복리후생 증진을 위해 애써주시는 공제업무 담당자분들의 업무 편의성 증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 : 각 지분회 담당 공제회 직원 및 상담센터(1577-7590)


TOP